'새 멤버 조합' 데프콘·유민상·이수지·김해준, 첫 촬영 소감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들이 소감을 발표했다. [IHQ]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들이 소감을 발표했다. [IHQ]

[한국농어촌방송=오진희 기자] IHQ 대표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의 새로운 멤버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이 프로그램 첫 촬영 후 소감을 전했습니다.

14일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지난 8년간의 먹방 역사를 쓴 기록들을 한눈에 훑어봅니다.

스페셜 편으로 구성된 424화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먹벤저스 출연부터 홍윤화와 김태원의 합류까지 하이라이트 부분만 모았습니다.

국내는 ‘삼시 몇 끼’ 고창, 정선, 단양, 울진, 양평 편이고 해외는 괌, 사이판, 나고야, 대만 먹방입니다.

특히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을 패러디한 유민상, 김민경의 레전드 웨딩 촬영과 승무원을 바쁘게 만들었던 끝없는 기내식 먹방은 다시 봐도 압도적인 기록입니다.

방송 후반부에는 포스터 촬영에 나선 '맛있는 녀석들'의 새 멤버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포스터 촬영 모습도 공개됩니다. 

데프콘은 “처음 합을 맞춰봤는데 느낌이 좋다”고 말하며 “맛있는 것을 많이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민상은 “세 명이 아직 많이 부족하다. 내가 끌고 가겠다. 유민상을 믿어달라”라며 선거 유세를 펼쳐 웃음을 안겼고, 이수지도 “오랜 시간 함께해 온 것 같다”며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김해준은 “내가 멋있는 사람이었다. 앞으로 맛있는 사람으로 즐거움과 재미를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2015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먹방의 왕좌를 지켜온 '맛있는 녀석들'의 멤버 교체는 시청자들의 호응과 기대를 받으며 좋은 스타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며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조합은 4월 21일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