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이슬라인'
씨드비 '이슬라인'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올해에도MZ세대를 중심으로 ‘오운완(오늘운동완료)’과 ‘갓생(God+인생)’ 열풍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오운완’과 ‘갓생’은 운동을 일상화하며 자기관리에 힘쓰는 사람들이 쓴ㄴ 대표 유행어 입니다.

지난 1월 MZ세대 성장관리 앱 '그로우'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2명 중 1명(59.8%)은 ‘갓생을 살고 있다’고 응답했으며, 올해 도전하고 싶은 갓생 분야(복수 응답)는 ‘운동(71.4%)’이 가장 많았습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갓생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2030세대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습니다.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선택한 씨드비 ‘이슬라인’

운동복부터 일상복까지 하나의 패션문화가 된 레깅스는 통풍이 원활하지 않아 세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 몸이 흘린 땀은 박테리아가 자랄 수 있는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만들기 때문에, 운동을 마치면 땀에 젖은 옷은 바로 벗고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후 간편하게 Y존을 케어해줄 제품으로, 일명 ‘심으뜸 여성청결제’로 이름을 알린 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를 추천합니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씨드비 이슬라인 4종 중 하나로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추천한 저자극 여성청결제 제품입니다. 이슬라인 4종은 아침 이슬 비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이슬 바디 워시, 이슬 샴푸로 구성됐습니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 폼 타입의 여성 청결제입니다. 97% 생분해 돼 계면활성제나 노폐물이 남지 않으며, 면역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3종 성분이 함유돼 Y존의 pH를 약산성으로 조절, 유해균이 살기 어려운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또한, 항균 테스트 결과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이 99.9% 감소하는 등 항균효과를 입증했으며,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의 탈취 효과를 보여 Y존의 불쾌한 냄새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라로슈포제, 민감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유비데아 톤업 클리어’

운동 및 야외활동 시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게 좋습니다. 로레알코리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민감 피부를 위한 톤업 선크림 ‘유비데아 톤업 클리어’를 선보였습니다. ‘유비데아 톤업 클리어’는 민감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모공커버 톤업 선크림으로, 99%의 공기로 이루어진 에어리슘 성분이 번들거림은 최소화하고 피부를 보송하게 해줍니다.

또한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함유된 포뮬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며, 자연스러운 톤업과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메이크업 프라이머나 베이스 겸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선크림 차단 지수는 SPF50+에 PA++++으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 줍니다. 피부과 전문의 감독 하에 테스트 및 민감성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공향이나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 바나나 풍미의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바나나맛’

남양유업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의 신제품 바나나맛을 출시했습니다. 부드럽고 진한 바나나의 풍미를 더해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을 줄인 이번 제품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을 사용했습니다. 여기에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과 근육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BCAA 4300mg을 맞춤 설계해 성분 보강에 초점을 뒀습니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등 식단 관리 목적으로 단백질 음료를 섭취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저당, 무지방으로 구성했고 1팩 음용 시 하루 권장량의 38% 수준인 21g의 고함량 단백질을 담았습니다.

‘테이크핏 맥스’는 1A등급 원유로 만든 유당분해 우유, 물, 콩으로만 만든 무첨가 두유액을 사용해 유당 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