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한국농어촌방송=오진희 기자] KH그룹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스 페인팅, 피에로의 풍선 선물, 바구니에 공 던지기 게임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스키하우스 내부와 알펜시아 리조트 일대에서 진행되며, 방문객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5월 5일이 생일인 방문객은 오션700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3동 스키하우스 내에서는 알파인코스터 키링, 버블건, 슬러시, 컬러링 북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먹거리와 제품을 판매합니다. 상기 제품 구매 시 해태제과에서 제공하는 얼초 곤충젤리만들기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습니다. 오션700 워터파크에서 203동 스키하우스 일대로 이어지는 스탬프 스팟 총 5군데 투어를 완료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경품 이벤트에는 알펜시아 숙박권, 오션700&알파인코스터 이용권, 라바 캐릭터 굿즈, 경포아쿠아리움 입장권, 플라이강원 국내선 왕복 항공권, 하림 유니짜장 선물세트, 네이처리퍼블릭 마스크·수딩젤 등이 준비돼 있습니다.

알펜시아 리조트 내 플레이버스, 몽블랑, 옥시라운지, 에델바이스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플레이버스와 몽블랑 레스토랑은 어린이날 기념 특선 디너 뷔페를 준비했으며, 플레이버스는 어린이 방문객에 한 해 캔디 세트 선물을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