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쳐 아누카리치
비네이쳐 아누카리치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네이쳐스가 5일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현대홈쇼핑을 통해 모발 건강을 위한 제품 '아누카리치'를 판매합니다.

‘아누카리치’는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한 ‘2023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모발영양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아누카리치’ 주원료인 이탈리아산 아누카 사과에는 케라틴 성장을 촉진시키는 프로시아니딘 B2가 일반 사과보다 3배 더 함유돼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케라틴은 머리카락, 손톱, 피부 등 상피구조의 기본을 형성하는 단백질입니다.

유럽에서는 이미 아누카 사과를 원료로 한 탈모 증상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 건강기능식품 등이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아누카리치’는 이탈리아 기업 EVRA사에서 HRD 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아누카 사과 추출 분말로 만들어집니다.

HRD 공법은 원물의 유효성분 활성화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시키는 추출 방법입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많은 아누카 사과 분말 제품들은 이탈리아산 아누카 사과를 폴란드에서 단순 동결건조 시킨 제품이기 때문에 ‘아누카리치’와는 차이가 있다는게 업체측 설명입니다.

‘아누카리치’는 아누카 사과 추출 분말 외에 맥주건조효모, 볶은검정콩분말, 발아완두콩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의 모발 건강 및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부원료가 함유돼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아누카리치’ 6개월(6박스) 구성 상품 구매 시 카드 사 상관없이 12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카드로 결제 시에는 추가로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6개월(6박스) 구성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0만 원의 현금경품(제세공과금 22% 당첨자 부담)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한편, ‘아누카리치’는 지난 2일 현대홈쇼핑 새벽 6시 방송에서도 6개월 구성 상품이 매진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