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장성형외과의원 조영준 원장
리엔장성형외과의원 조영준 원장

 

노화는 나이가 들면서 피해 갈 수 없는 숙명 중 하나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분을 빼앗기면서 균형이 무너져 얼굴의 주름이 깊어지고, 피부가 처지면서 볼륨이 사라지는 등 눈에 띄게 노화의 현상을 피부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를 가리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점점 깊어지는 주름과 꺼진 볼륨은 쉽게 가려지지 않고, 자외선으로 인해 잔주름이 생기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철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지만, 이미 피부가 과도하게 손상을 입었거나 노화가 이미 진행된 상태라면, 홈 케어만으로는 원하는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다.

이에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찾아 개선하기 위해 스킨부스터 시술을 선택하기도 한다. 스킨부스터는 피부 컨디션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진피층에 직접적으로 영양을 주입하여, 피부세포의 재생능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그중 쥬베룩은 생분해성 고분자인 PDLLA 미세입자와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자가조직재생 콜라겐 부스터 시술로, 진피층에 직접 주입해 섬유아세포를 활성화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유도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 볼륨감과 탄력감을 동시에 증진해 주름을 완화하고, 전반적인 피부층 리모델링을 도와 빠른 수분감 회복과 함께 피부결, 피부톤 등의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쥬베룩은 입자 크기에 따라 쥬베룩과 쥬베룩 볼륨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쥬베룩은 입자가 작아 얇은 피부층에 적용해 눈가와 입가 등의 잔주름, 모공 늘어짐, 피부 흉터 등이 고민인 경우에 적절하다. 또 쥬베룩 볼륨은 입자가 크기에 피부 깊은 층에 주사해 볼륨과 탄력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눈 밑이나 볼 등 볼륨이 꺼진 부위를 채워 자연스러운 리프팅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쥬베룩 시술은 정확하고 구체적인 상담이 선행되어야 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다양한 레이저와 리프팅 시술을 병행하면, 시너지효과를 높일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제품과 적정 용량 등의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