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아이젠카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아이젠카가 7월 휴가철을 맞아 신차 장기렌트카·리스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습니다.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등의 신차 구매견적을 받기 위해서는 전문 컨설팅 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젠카’는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가격비교 견적 전문 사이트로 20곳 이상의 다양한 제휴사별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사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외에도 ‘아이젠카’의 단독 핫딜(렌터사와 업체의 콜라보 상품) 프로모션 등을 통해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오토리스와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이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 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젠카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디올 뉴그랜저, 스포티지, k8, 셀토스, 카니발, 제네시스(GV80, G90), 아반떼, 쏘렌토, 투싼 등이 있으며 수입차는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입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서울뿐만 아니라 대전, 대구, 부산, 경기 등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젠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