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IHQ]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이연복, 정호영, 원영호, 2AM 창민의 비포 애프터 몸무게가 공개됐습니다.

11일 IHQ에서 방송되는 <미친 원정대>에서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먹투어를 떠난 이연복, 정호영, 원영호 셰프와 2AM 창민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멤버들은 삿포로에 도착하자마자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일식 전문 셰프인 정호영에게 전화로 SOS를 요청했습니다. 정호영 셰프는 일본 음식에 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력파지만 다른 촬영 일정으로 뒤늦게 합류합니다.

이에 멤버들은 맛집 정보와 훗카이도 특산물에 대해 조언을 구했습니다. 정호영 셰프는 양고기 전문 식당과 유제품, 아스파라거스 등을 추천하며 멤버들을 식당으로 안내했습니다.

이연복, 원영호, 창민은 숙소에 가기 전 편의점 털기도 진행했습니다. 홋카이도에서만 볼 수 있는 빵과 유제품 등 무려 6만 원어치를 장바구니에 담았고, 식사하기 전 애피타이저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한편 본격적인 맛집 도장깨기에 앞서 멤버들은 몸무게 공개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대만 여행 편에서 창민이 3일 만에 5kg 증량으로 최고 기록을 찍었으며 이연복도 3.6kg, 원영호는 1.2kg 늘었습니다.

뒤늦게 합류한 정호영 셰프는 몸무게 확인에 당황하며 몸에 걸치고 있던 모든 것들을 내려놓았습니다. 정호영 셰프의 몸무게는 99kg으로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겨우 두 자릿수 맞췄는데”라고 말하자 창민은 “다이어트에 가장 안 좋은 방송에 오셨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과연 삿포로 먹투어가 끝나는 날 멤버들의 몸무게는 어떻게 변해 있을지 그리고 셰프들이 방문한 맛집 메뉴는 무엇일지 11일 저녁 8시 채널 IHQ <미친 원정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