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7월 준공예정, 계약금 10%만으로 명품 타운하우스를 내 집으로

하남 에클라56
하남 에클라56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하남검단산역 도보 역세권에 자리 한 ‘하남 에클라56’은 대지면적 4,378㎡, 전용면적 84㎡의 56세대만을 위한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배산임수 풍수명당’의 풍성한 친환경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별장아파트형 전용 84㎡ 타운하우스로 7월 준공 예정이며 현재 입주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실입주자들의 개인별 상황에 맞게 맞춤형 입주시기를 지원하고 있으며 각 세대별 대지지분 약 112㎡을 제공(대지권, 입주자 전용공동정원, 텃밭, 바비큐장)하고 있습니다.

‘하남 에클라56’은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위치해 있고 코스트코, 하남시청, 미사지구 편의시설 등도 근거리에 있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도보 3분 거리에는 하남BRT가 위치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원, 정자, 수서 등 주변 주요 지역들을 40~50분대로 오갈 수 있습니다. 도보 10분 거리의 하남검단산역을 통해서는 강남까지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강남 인프라까지 쉽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남 에클라56’이 들어서는 지역은 3기 신도시 중 가장 주목 받는 교산신도시 개발을 비롯해 창우동 16만천㎡에 종합병원을 비롯 어린이 체험시설, 호텔, 컨벤션 센터 를 조상하는 친환경 힐링·문화복합단지 사업 등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습니다.

현장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