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한화리조트가 객실과 야간 관광 명소를 연계한 '한여름 밤의 쿨(cool)'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달 전국에 폭염이 이어지면서 낮 기온이 치솟고 자외선도 강한바, 해가 진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습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이용권을 준비했습니다. 

나이트스파는 세계 유명 스파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곳으로, 100여 개의 은하수 조명과 무드등으로 밤하늘을 연출했습니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는 디럭스 1박과 '숲속애빛의정원'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숲속애빛의정원은 화려한 조명과 조형물로 꾸며진 보령 야경 명소입니다.

한화리조트 제주 패키지는 디럭스 1박과 '루나폴' 입장권으로 구성됐습니다. 루나폴은 12만 평 규모의 디지털 테마파크입니다. 숲속을 거닐며 미디어아트와 빛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티에 오시리아에서는 객실 1박과 롯데월드 부산 오후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 판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가격은 14만 5000원부터입니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진행하는 '체인지 포 칠드런(Change For Children)' 캠페인에 기부됩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 8월 설악 워터피아의 야간권 이용객은 오후권보다 3배 이상 많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며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설악 워터피아와 설악 쏘라노에서 풀파티, 플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