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31일 카카오톡 채널 친구 시 40% 할인 쿠폰 증정

제1회 도고 웨이브 풀파티 현장 모습
제1회 도고 웨이브 풀파티 현장 모습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웰니스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는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제1회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올해 1회를 맞이한 ‘도고 웨이브 풀파티’는 MZ 고객을 포함한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지난 7월 28부터 30일까지 3일간 열린 올해 행사는 총 1만 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축제를 만끽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야외 풀에서 진행된 ‘도고 웨이브 풀파티’는 K-POP부터 EDM까지 화려한 디제잉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됐습니다. 특히 스페셜 DJ 유튜버 임다, 달샤벳 수빈, 개그맨 윤성호(빡구)의 공연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DJ 공연과 함께 온 가족이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너프 워터건 이벤트 존, 물풍선 던지기 등 액티비티 체험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가방 퓨토 스킨케어, 바니니 부스팅 오일 등은 풀파티 참가 고객에게 기념품으로 증정됐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도고 웨이브(DO! GO! WAVE) 풀파티에 이어서 MZ 가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웰니스 여행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8월 한 달 동안 방문 후 네이버 영수증 포토 리뷰 참여 시, 추후 사용 가능한 50% 할인권을 증정합니다. 카라반 주중 연박 이용 시 바비큐 그릴 세트 1회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골든시즌(8월 16일 ~ 31일) 주중 이벤트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는 4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