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6시 네이버 TV를 통해 첫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오는 30일(금) 까지 총 8개의 영상이 순차적으로 업로드

[한국농어촌방송=신지혜 기자] BBQ 윤홍근 회장이 김종국과 하하가 진행하는 빅픽처2에 출연한다.

27일 오후 6시 네이버 TV를 통해 첫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금) 까지 총 8개의 영상이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시즌 2로 돌아온 화제의 웹 예능 김종국·하하 ‘빅픽처2- BBQ 편’(여운혁 PD 제작)에 출연한다.

27일 오후 6시 네이버 TV를 통해 첫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금) 까지 총 8개의 영상이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윤홍근 회장은 3행시, 블라인드 테스트 등을 통해 CEO 답지 않은 소탈한 매력을 보여주었으며, 김종국·하하에게 지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윤회장은 함께 출연한 개그맨 송영길, 강재준과 함께 제대로 된 치킨먹방을 보여주었으며, BBQ의 ‘Best 5 치킨’ 황금올리브치킨, 써프라이드, 오지구이, 시크릿양념치킨,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의 메뉴를 맛보고 자체 순위를 매겨 보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BBQ 를 포함해 5개 치킨 브랜드의 후라이드 치킨을 동시에 주문하고, 가장 빨리 도착하는 브랜드를 알아보는 이색 테스트를 했으며, 윤 회장이 안대를 착용하고 5개 브랜드 중 BBQ 치킨을 알아 맞추어 보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해 ‘리얼예능’을 보여주었다.

배달 테스트 및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치킨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윤홍근 회장이 출연한 ‘빅픽처2-BBQ편’ 은 27일 오후 6시 네이버TV 빅픽처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BQ는 빅픽처 출연을 기념해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금)까지 요기요 앱으로 주문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적용은 ‘요기서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전국BBQ 매장에서 사용 가능할 수 있다. 다만,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