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아이젠카]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아이젠카가 9월 인기 차종인 그랜저, 스포티지, 쏘렌토, 아반떼, 레이 등을 대상으로 신차 장기렌트카 할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보증금 없는 상품을 비롯해 신차 할부 및 신차 자동차리스 프로그램 등의 상품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보증 장기렌트카 상품들은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인기 있는 모델인 카니발 50만원대, 쏘렌토 60만원대, 제네시스g80 70만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소유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하고, 이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의 차량 이용 구매 방법으로 일반적인 쉐어링 서비스와는 다른 차별점이 있습니다.

아이젠카에서는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가격비교 서비스도 운영 중입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수입 장기렌트카인 포르쉐, 벤츠, bmw시리즈 등을 찾는 고객들이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경우 고가의 수입차량인 만큼 정보의 수준에 따라서 차량을 인도 받는 속도에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고, 동일한 차량임에도 자동차리스나 장기렌트 월 비용에서 생각보다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기에 가격 비교시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벤츠 e클래스, 벤츠 s클래스, 아우디 등 인기 수입 및 국산차량 중 즉시 출고 가능한 모델을 빠르게 선점하여 고객 선호 색상과 옵션 차량을 충분한 확보하면서 고객 니즈에 맞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