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IHQ]

[한국농어촌방송=이희승 기자] 정호영 셰프가 태국에서 예상치 못한 따귀 세례를 받았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IHQ <미친 원정대>에서는 식당 먹방에 이어 동남아 여행 필수코스 마사지 맛집도 소개했습니다.

이연복 셰프는 “세계 7대 마사지숍이다”라고 설명하며 정호영, 원영호 셰프와 창민을 안내했습니다.

마사지숍은 입구부터 범상치 않았습니다. 특이한 복장을 갖춘 마사지사 모습에 멤버들은 마치 강력한 기운에 홀린 듯 2층 룸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미인대회에 출전하는 사람들과 신인 아이돌이 즐겨 찾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사지사는 잘생겨질 수 있다는 설명으로 멤버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습니다.

정호영 셰프는 “누가 제일 탐나는 얼굴이냐”며 질문했고, 마사지사는 정호영을 첫 번째 손님으로 선택했습니다.

본격적인 마사지가 시작되자 실내에 갑자기 K팝 음악이 흘러나왔습니다. 뒤에서 춤을 추던 마사지사는 순식간에 손등으로 정호영 셰프의 뺨을 내리쳤습니다.

깜짝 놀란 정호영 셰프는 눈물까지 글썽이며 “몰래 카메라 아니죠?”라고 확인했지만, 인정사정없이 따귀 폭탄이 이어졌습니다.

아픔을 참던 정호영 셰프는 “날씬하다”고 우기며 빨리 마무리되기를 바랐지만, 이후 매운 따귀 세례를 3번 더 받아 웃음을 안겼습니다.

혼자만 당할 수 없었던 정호영은 다음 순서로 창민을 추천했고, 창민은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연속 따귀를 맞으며 이색 마사지 체험을 마무리했습니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는 방콕에서 아침에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미친원정대>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