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항아리갈비
놀부항아리갈비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1987년 보쌈을 시작으로 부대찌개 등 한식 브랜드를 대표해온 놀부가 36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4월 리뉴얼 론칭한 무한제공 돼지구이 샐러드바 컨셉의 ‘놀부항아리갈비’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직영 2개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광흥창직영점에서 5만원 이상 식사 시 5천원 할인권을, 명일직영점에서는 7만원 이상 식사 시 1인 식사권을 증정합니다.

할인권과 식사권은 평일 저녁 방문 시 사용이 가능하며 5천원 할인권의 경우 지급 받은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문 인원, 방문 시간 등의 사용 조건이 있으며 할인권과 식사권은 10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놀부 관계자는 “명절 연휴 기간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놀부항아리갈비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놀부의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놀부항아리갈비는 한식장인 놀부의 36년 한식 노하우를 담은 무한제공 컨셉의 브랜드로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놀부의 분식 브랜드 ‘공수간’의 떡볶이·순대·튀김 등으로 구성된 퀄리티 높은 샐러드바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올해 4월 광흥창에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8월에는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이류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직영 2호점인 명일점을 오픈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