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씨앤비 위생용품들

 

[한국농어촌방송=오두환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쌍용C&B(쌍용씨앤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귀성길이나 휴가지로의 이동 시 유용한 위생용품을 소개했습니다.

자가용 또는 대중교통으로 장시간 이동하는 귀성길에 제일 먼저 챙겨야 할 위생용품은 휴대용 티슈입니다. ‘코디 여행용 티슈’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소프트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휴대용이지만 70매로 용량이 넉넉하며,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부드럽고 자극이 없을 뿐만 아니라 형광증백제와 인공향, 인공색소가 포함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5가지의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춰 원하는 패키지를 골라 쓰는 재미도 있습니다.

추석 연휴에는 이동 시 차량이나 야외에 오래 머무르는 만큼 손 씻기가 마땅치 않을 경우 물티슈 등으로 위생관리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코디 아트앤 포켓몬 휴대용 물티슈’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한 제품으로, 20매 입수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다량 섭취 시 인체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안티몬이 검출되지 않은 ‘안티몬프리 원단’을 사용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편백잎 추출물과 영양분이 풍부한 해양 심층수를 함유했습니다.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 만든 것은 물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엑설런트’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산림인증을 받은 친환경 박스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했으며,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22716(국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인증을 획득한 업체에서 생산하는 등 품질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쌍용C&B 관계자는 “귀성길 온 가족의 편의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한 위생용품을 추천 드리게 되었다”며 “코디 위생용품과 함께 건강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