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IHQ]

[한국농어촌방송=안창욱 기자] 김해준이 100kg 넘는 몸무게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통영, 태안, 강진에서 공수한 제철 맞은 굴요리 '굴라잡이' 특집을 선보인다.

석화찜, 굴전, 굴보쌈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기던 데프콘은 "필라테스를 시작했다"며 건강 관리 중임을 밝힌다. 데프콘은 "자전거만 탔는데 날씨 영향을 받는다. 비 오는 날도 많고 춥고 덥고 해서 친한 작가들이 필라테스를 추천해 주었다. 가장 시간을 덜 들이면서 운동 효과가 있더라"라고 말한다.

이에 김해준은 "필라테스 운동이 좋은 것이냐? 선생님이 좋은 것이냐?"라고 질문했고 데프콘은 "회원을 노려야 한다"고 답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김해준과 상황극까지 펼치자 유민상은 "운동 필라테스가 아니라 회원들이 스트레스 받아서 담배 필라테스가 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해준이 몸무게를 공개해 모두를 놀래킨다. 멤버들과 식사를 하던 김해준은 "이번 주 주말에 104kg이 나오더라"며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굶었다. 그래서 몇 kg을 좀 내렸다. 재보지는 않았는데 분명 빠졌을 것이다"고 말한다. 그러자 데프콘은 "굶어서 빼는 것보다 너도 필라테스를 해라"라고 조언을 건넨다.

맛있는 먹방을 위해 건강관리에 나선 '맛있는 녀석들'은 이날 저녁 8시 IHQ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