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H그룹
사진=KH그룹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공식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채널과 알펜시아 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인 9일~12일까지 나흘간 알펜시아 리조트 워터파크 ‘오션700’ 이용 고객을 위한 ‘랜덤 락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션700 무료이용권, 리프트권, 윷놀이 세트, 버블 건 등 다양한 경품 교환권을 락카 내에 비치해 워터파크 입장 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교환권은 당일 워터파크 이용 후 퇴장 시 정산소에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강원도민 동반 입장 시 최대 5명까지 대인 2만원, 소인 1만5천원 도민 할인 요금으로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고향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11일 이내에 알펜시아 리조트 내 인터컨티넨탈 호텔,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에서 숙박 시 체크인 프런트에서 방한용 워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전경./사진=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전경./사진=KH그룹

식음 업장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설을 맞아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하며, 용띠 고객에게는 화요 미니어처 선물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옥시 라운지에서는 프로모션 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용띠 고객은 와인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요일에는 특선 뷔페와 함께 평창을 대표하는 전문예술인으로 구성된 ‘한국바로크챔버앙상블’의 리더 최선진 씨가 들려주는 이색적인 리코더 선율과 창 너머로 보이는 대관령 청정자연을 즐기며 오감을 충족할 수 있도록 꾸민 ‘주말 버스킹’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1일부터 ‘Hello 2024! 새로운시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펜시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알펜시아 5성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숙박권과 오션700 무료이용권, 알파인코스터 이용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장철원 대표는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알펜시아 리조트를 방문해 주신 고객분들이 저희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픙성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