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과 박위가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결혼 계획을 밝혔다./ 사진='위라클' 영상 캡처 
송지은과 박위가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결혼 계획을 밝혔다./ 사진='위라클' 영상 캡처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올해 가을 결혼한다. 

12일 송지은은 자신의 SNS에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아직 정확한 예식 날짜가 정해지지 않아 공개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는다고 생각이 들어 어제저녁 부랴부랴 유튜브에 올릴 영상도 만들고 이렇게 글을 써서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날짜는 미정이고 결혼을 계획 중인 게 맞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그러면서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돼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같은 날 박위도 자신의 SNS를 통해 “따뜻하고 아름다운 가을의 어느 날, 사랑하는 지은이와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결혼 소식을 제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기사를 통해 소식이 전달되어 아쉽고 유감스럽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그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바쁘고 정신없이 하루를 소화하고 있지만, 제 모든 순간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는 지은이 덕분에 감사한 요즘이다”라고 예비신부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서도 결혼 사실을 밝혔다. 

송지은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박위는 2014년 낙상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으며,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MBN ‘전현무계획’, MBC ‘라디오스타’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촌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